코오롱글로벌, 원스톱 생활 인프라 갖춘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 조합원 모집(전민일보)
코오롱글로벌이 시공을 맡은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가 부산 사상구에 들어선다.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는 초광역 역세권인 괘법동 일원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로, 시공사 측은 현재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총 2개 단지 813세대(1단지 6개동 362세대, 2단지 4개동 451세대)로 구성된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는 실수요자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59m²와 84m² A, B로 공급된다.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2단지 지하 2층~지상 34층 규모로 조성되며, 판상형 4bay 타입을 주력으로 해 우수한 조망권을 지녔다.
부산 서부권의 교통 요충지로 지하철 2호선과 김해 경전철&경부선 사상역, 부전-마산 복선전철, 사상-하단선 등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서부시외버스터미널과 김해국제공항도 인접해 초광역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 내 사상초와 괘법초, 덕포여중, 사상고가 있고, 더불어 신라대학교까지 초, 중, 고, 대학교가 이어져 있는 우수 학군 지역으로 명품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마트와 홈플러스, 애플아울렛, 르네시떼 등의 쇼핑권과 부산도서관과 CGV(예정) 등의 문화 생활권, 삼락생태공원과 사상역 광장 도시숲(예정) 등의 힐링권을 모두 확보해, 원스톱 인프라의 편리한 생활 환경을 갖추고 있다.
개발 호재에 따른 인프라 확충도 기대된다. 단지 인근 사상구는 서부산 개발 프리미엄의 최중심지로, 사상역 복합환승센터와 신공항 개발, 서부산 청사 및 사상 스마트시티삼락복합문화체육센터, 사상 감동나룻길 리버워크, 사상-해운대 대심도, 낙동강 횡단대교 및 승학터널 건설, 3천 평 규모의 사상도시숲공원 등이 예정돼 있다.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 조합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문의 또는 주택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